노스캐롤라이나: 한국기업들을 위한 전략적 투자

노스캐롤라이나는 최고 수준의 기업 환경, 우수한 대학 시스템 및 최고 수준의 생활 환경을 제공합니다.

2005년 이후, 한국 기업들은 이 곳에 거의 1억 9백만 달러를 투자하여 875개의 일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연락처 정보

NC 한국 사무소

NC 한국 사무소

Hyun-Sook Kim

Hyun-Sook Kim

투자 대표
+82 2 6000 3991 hskim@impex.or.kr

추천 기업

Doosan Portable Power
Hanwha
Hyosung
Kioti
TYM Tractors
LS Tractor
Superior Essex
YG

삶의 질

낮은 생활 물가, 우수한 보건의료 및 저렴한 주택비 그리고 가족 친화적인 명성을 가진 노스캐롤라이나의 주도인 롤리는 포브스지에서 ‘가족이 살기 가장 좋은 도시’ 1위로 선정해 노스캐롤라이나 주를 가정을 꾸리기에 이상적인 주로 만들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인들은 또한 연중 내내 온화한 기후를 즐기며, 서쪽으로는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과 블루리지 산맥을, 동쪽으로는483킬로미터에 달하는 아름다운 해변 등으로 다양한 자연 경관을 누리고 있습니다.

입주기업들의 의견

“국내외적으로 낙관적인 성장과 밝은 사업 전망때문에 샬럿(노스캐롤라이나)을 선택했습니다.

샬럿은 직원채용, 근속 및 경쟁이 심한 부문에서 필요한 인재를 발견하기 쉬운 이상적인 곳입니다.”

H.K. Song

사장

YG-1 Co. Ltd.

샬럿(노스캐롤라이나) YG-1에 뚜렷한 혜택을 가져다줄 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 우리가 원하는 삶의 질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러한 모든 혜택과 낮은 기업 운영비, 편리한 국내외 운송 연결, 주요 미국 시장과의 근접성이 결합됨으로써, 샬럿은 미국 기반 기술 센터의 이상적인 곳이 되었습니다.”

H.K. Song

사장

YG-1 Co. Ltd.

“노스캐롤라이나의 섬유산업이 다시 부활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최신 기술과 새로운 확장에 투자함으로써 부활을 이끄는데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IT Joo

사장

CS Carolina

경쟁력

최고 수준의 기업 환경

포브스, CNBC, Chief Executive MagazineSite Selection Magazine들은 노스캐롤라이나를 미국에서 기업하기에 가장 좋은 주로 계속 선정하고 있습니다.

업과 커리어 쌓기에 가장 좋은 주 2위 – 2015 –포브스

안정적이고 저렴한 전기료

노스캐롤라이나의 산업용 전기요금은 미국 전체 평균 전기요금에 비해 8% 이상 낮습니다.

고도의 숙련도와 높은 교육 수준의 인력

노스캐롤라이나는 Duke 대학,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 Chapel Hill에 소재한 노스캐롤라이나 대학 등, 최고 수준의 연구 중심의 대학을 자랑하며, 인력 양성 교육을 위한 58개의커뮤니티 칼리지가 있습니다.